본문바로가기
을지대학교
을지대학교 입학관리처
로그인
카카오톡
유튜브
주메뉴
센터 소개
센터 소개
조직도 및 구성원
오시는 길
프로그램
프로그램 신청
상담예약
행사갤러리
자료실
취업정보
교내취업
병원취업
일반취업
공기업/공무원
인턴
박람회/공모전
아르바이트
관련사이트
대외활동
창업정보
공모전/박람회
관련사이트
창업교과목
커뮤니티
공지사항
센터 소개
센터 소개
조직도 및 구성원
오시는 길
취업정보
교내취업
병원취업
일반취업
공기업/공무원
인턴
박람회/공모전
아르바이트
관련사이트
대외활동
프로그램
프로그램
상담예약
행사갤러리
자료실
커뮤니티
공지사항
창업정보
공모전/박람회
관련사이트
창업교과목
공지사항
HOME
취업지원센터소개
공지사항
2025학년도 창업아이템 경진대회 참가 모집 안내
보기
게시일
2025-04-07 11:39:24
글쓴이
취창업관리자
조회수
276
첨부파일
창업아이템 경진대회 참가신청서_사업계획서.hwp
진로 취·창업센터에서 창업아이템 경진대회를 개최하고자 합니다.
역량을 발휘하고 좋은 경험을 얻을 기회이니!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!
[2025학년도 창업아이템 경진대회]
* 대회 목적 : 교육 과정에서 배운 지식을 응용하고, 스스로 기획 및 추진하는 경진대회를 통해 창의력 및 창업역량 강화
1. 참가 자격 : 창업에 관심이 있거나 창업을 목표로 하는 재학생(개인, 그룹 등 자율 구성)
2. 신청 분야 : 전공 관계없이 관심 있는 분야
3. 신청 서류 : 참가 신청서 1부, 사업계획서 1부(사업계획서 분량은 3쪽 이내)
※ 서류 양식 : 비교과프로그램 신청 첨부파일 사용 또는 진로 취·창업센터 공지사항 게시글 첨부파일 사용
4. 신청 방법 : 교육정보전산시스템(EIS) 비교과 프로그램 신청(
개인 또는 그룹의 대표자
)
→ 진로 취·창업센터 담당자 앞으로 신청 서류를 이메일 제출 (20250308@eulji.ac.kr) 또는 방문 제출
5. 접수 기간 : 4.7.(월) ~ 5.7.(수) 17:00시 접수분까지(마감 시간 준수)
6. 진행 절차
• 5.8.(목) ~ 5.9.(금) : 1차 서류 심사, 2차 본선(구두발표) 진출 10팀 선발
• 5.12.(월) ~5.13.(화) : 1차 서류 심사 결과 및 2차 본선(구두발표) 진출 10팀 발표
• 5.14.(수) ~ 5.20.(화) : 2차 본선 발표 자료 제출
• 5.23.(금) 14:00 ~ 18:00 : 2차 본선 진행(팀당 10분 발표 진행)
※ 본선 장소 : 추후 공지 예정(본선 진출 팀 대상)
7. 시상 : 대상(1팀), 최우수상(3팀), 우수상(6팀)
8. 문의 : 진로 취·창업센터 담당자 031-740-7548
※ 첨부파일
- 창업아이템 경진대회 참가 신청서, 사업계획서
이전글
[성남시청소년청년재단]2025년 THE 와플 참가자 모집
다음글
2025학년도 학생자율동아리 모집 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