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바로가기

커뮤니티

공지사항

  • HOME
  • 취업지원센터소개
  • 공지사항

2025학년도 창업아이템 경진대회 참가 모집 안내

보기
게시일 2025-04-07 11:39:24 글쓴이 취창업관리자 조회수 276
첨부파일 창업아이템 경진대회 참가신청서_사업계획서.hwp파일 다운로드
진로 취·창업센터에서 창업아이템 경진대회를 개최하고자 합니다.
역량을 발휘하고 좋은 경험을 얻을 기회이니!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!

 
[2025학년도 창업아이템 경진대회]
* 대회 목적 : 교육 과정에서 배운 지식을 응용하고, 스스로 기획 및 추진하는 경진대회를 통해 창의력 및 창업역량 강화

1. 참가 자격 : 창업에 관심이 있거나 창업을 목표로 하는 재학생(개인, 그룹 등 자율 구성)
2. 신청 분야 : 전공 관계없이 관심 있는 분야
3. 신청 서류 : 참가 신청서 1부, 사업계획서 1부(사업계획서 분량은 3쪽 이내)
※ 서류 양식 : 비교과프로그램 신청 첨부파일 사용 또는 진로 취·창업센터 공지사항 게시글 첨부파일 사용

4. 신청 방법 : 교육정보전산시스템(EIS) 비교과 프로그램 신청(개인 또는 그룹의 대표자)
→ 진로 취·창업센터 담당자 앞으로 신청 서류를 이메일 제출 (20250308@eulji.ac.kr) 또는 방문 제출
5. 접수 기간 : 4.7.(월) ~ 5.7.(수) 17:00시 접수분까지(마감 시간 준수)

6. 진행 절차
• 5.8.(목) ~ 5.9.(금) : 1차 서류 심사, 2차 본선(구두발표) 진출 10팀 선발
• 5.12.(월) ~5.13.(화) : 1차 서류 심사 결과 및 2차 본선(구두발표) 진출 10팀 발표
• 5.14.(수) ~ 5.20.(화) : 2차 본선 발표 자료 제출
• 5.23.(금) 14:00 ~ 18:00 : 2차 본선 진행(팀당 10분 발표 진행)
※ 본선 장소 : 추후 공지 예정(본선 진출 팀 대상)

7. 시상 : 대상(1팀), 최우수상(3팀), 우수상(6팀)
8. 문의 : 진로 취·창업센터 담당자 031-740-7548

※ 첨부파일
- 창업아이템 경진대회 참가 신청서, 사업계획서




 
 
프린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