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. 신청방법
• 신청 서류
- 학생자율동아리 등록신청서 1부
- 학생자율동아리 운영계획서 1부
- 학생자율동아리 회원명단 1부
• 서류 양식 (① 또는 ② 이용)
① 진로 취‧창업센터 홈페이지 (https://job.eulji.ac.kr/) → 커뮤니티 → 공지사항
→ 게시글 '2025학년도 학생자율동아리 모집 안내' 에 첨부된 서류 양식 사용
② 교육정보전산시스템 EIS (https://eis.eu.ac.kr/nxui/index.html) 로그인
→ 학생자율동아리신청 메뉴 선택 → 첨부된 동아리 신청 서류 양식 사용
※ 유의사항 (미이행 시, 서류 반려 처리)
- 학생자율동아리 회원명단에 전원 수기 서명 필수.
- 지도교수 및 동아리 대표자 수기 서명(도장) 필수.
• 서류 제출 방법 (동아리 대표자 ①, ② 모두 이행)
① 동아리 대표자가 교육정보전산시스템(EIS) 업로드
- 작성된 신청 서류 PDF 파일로 스캔 → 교육정보전산시스템(EIS) 로그인
→ 학생자율동아리신청 메뉴 선택 → 전공진로/취업/창업 구분 선택하여 업로드
② 동아리 대표자가 이메일 제출 또는 진로 취‧창업센터 방문 제출
- 이메일 : 진로 취‧창업센터 담당자 박수정( 20250308@eulji.ac.kr )
- 방문제출 : 창의관 303호 진로 취‧창업센터 담당자 박수정 앞으로 방문하여 제출
3. 운영 방안
종류(택1)
|
전공진로동아리
|
취업동아리
|
창업동아리
|
운영 목적
|
전공진로 탐색을 통한
면학분위기 고취 및 전문역량 강화
|
취업 정보 공유 및
취업의식 고취
|
창업 아이디어 발굴 및
창업 분위기 활성화
|
개설 조건
|
• 15명 이상의 재학생,
구성원의 50%이상 1,2학년
• 진로탐색과 전공 관련
다양한 활동 진행
|
• 15명 이상의 재학생,
구성원의 50% 이상 3,4학년
• 취업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 진행
|
• 5명 이상의 재학생
• 학생창업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 진행
|
개설 방법
|
• 동아리 지도교수가 운영 목적과 조건을 만족하는 학생 모집 및 동아리 대표자를 선정하여
등록신청서를 작성하고 동아리 대표자가 서류 제출
|
운영 방식
|
• 학생의 자율적인 활동이 원칙이나 운영 목적에 맞도록 지도교수의 관리 지도 필수
• 운영 혜택 및 의무사항을 준수하여 추후 불이익이 없도록 주의
|
유의
사항
|
운영 혜택
|
• 지도교수 교수업적평가(봉사점수) 1점 부여 (2024. 6. 24. 개정 지침 근거)
• 희망 시,동아리 지원금(30만원)및 동아리방(을지관610호, 611호, 612호) 지원
(사전예약 필수)
|
의무 사항
|
• 진로 취·창업센터의 집단 프로그램에 동아리 명으로 연 1회 이상 참여 (해당 프로그램 추후 공지)
• 2학기 말, 연간 동아리 활동 결과보고서 제출 (지원금 증빙서류 포함)
|
• 의무사항 미준수, 활동 미비 등 불성실한 동아리 운영은 운영 혜택 미적용 및 차년도 동아리 지원에
불이익이 있을 수 있음
• 동아리 지도교수 당 동아리는 1개만 신청 가능 (추가 동아리는 학과 내 자율적으로 개설 및 운영
가능)
|
※ 진로 취·창업센터로 지원서 미제출한 동아리는 유의사항과 무관하게 학과(전공)내부적으로 자율적인 운영 가능
4. 첨부파일
- 2025년 학생자율동아리 운영 방안
- 2025년 학생자율동아리 신청 서류 양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