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바로가기

커뮤니티

공지사항

  • HOME
  • 취업지원센터소개
  • 공지사항

2024학년도 전공 및 창업동아리 모집 안내

보기
게시일 2024-03-21 10:59:39 글쓴이 취창업관리자 조회수 103
첨부파일 전공및창업동아리운영규정 (개정 2022.7.1.).hwp파일 다운로드

을지대학교 취창업지원센터입니다.


전공 및 창업동아리 운영규정 제3(등록)에 의거 2024학년도 전공 및 창업동아리 등록 신청을 실시하고자 하오니 등록을 희망하시는 동아리는 첨부파일 확인 후 아래와 같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-         -

1. 신청기간 : 2024.03.21.() ~ 2024.04.05.() 17:00까지


2. 신청방법

  교육정보전산시스템(https://eis.eu.ac.kr/nxui/index.html)접속

  전공창업동아리 신청

  첨부된 동아리신청양식 다운로드 및 작성

    취창업지원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에도 전공창업동아리 신청양식이 첨부되어 있음

    동아리 참여학생 회원명단 전원 수기서명 필수

3. 신청서류
 전공 및 창업동아리 등록신청서1.
 전공 및 창업동아리 운영계획서1.
 전공 및 창업동아리 회원명단1.

교육정보전산시스템 및 취창업지원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 내 첨부서류 확인

4. 제출방법

동아리 운영신청 양식 작성PDF파일로 스캔 교육정보전산시스템 업로드 시 전공 또는 창업 구분 확인

서류 이메일 제출: 20221566@eulji.ac.kr로 신청서류PDF파일 제출

센터방문제출:작성 후 지도교수 및 참여학생 서명 포함된 서류를창의관303호 취창업지원센터로 제출(동아

    리대표학생이 직접 서류 제출)

  이메일 및 방문으로 서류제출하는 경우도 교육정보전산시스템에PDF파일 업로드 필수

    

5. 신청자격
 기존 등록된 동아리 및 신규로 등록을 희망하는 동아리
 전공동아리-설립목적 및 연구과제가 전공과 관련되어야 하며15명이상의 재학생으로 구성(1학년 재학생1

    이상 필수 - 학부 및 전공 무관)
 창업동아리-설립목적 및 연구과제가 창업과 관련되어야 하며5명이상의 재학생으로 구성(학년 무관)

6. 기타사항

첨부파일 양식을 작성하여 제출
 신규,재등록으로 신청하는 동아리는 금년도 운영계획서를 상세히 작성하여 제출
 신청양식 내 동아리 회원명단에는 반드시 동아리원 학생 별 수기서명으로 넣어서 제출(수기서명 아닌 타이핑

   등으로 서명이 있을 경우 서류 반려처리함.동아리원 학생으로부터 서명받기 어려운 경우 대표학생이 서명가능함.)
 반드시 지도교수 확인 후 수기서명(도장 가능)받아서 스캔 후PDF파일제출(교육정보전산시스템 업로드)

서류 출력본 제출 시 방문제출(창의관303)이 가능하나 교육정보전산시스템에 파일 업로드도 필수 진행

창업 동아리는 동아리실(을지관6)제공 및 동아리 운영비 지원 예정 (모집 완료 후 세부 공지)

창업 동아리는 취창업지원센터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 일부를 의무 수행하여야 함 (,창업아이템 경진대회,창업캠프,

 아이디어를 현실로 등 학생참여프로그램3~5개 의무)

창업 동아리 의무 프로그램 참여 미이행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

 2학기 말 전공 및 창업동아리 운영계획서에 따른 운영실적보고서 제출 예정

7. 문의사항 : 031-740-7279 취창업지원센터

상기 사항에 따라 서류작성 및 제출 부탁드립니다.

 

을지대학교 취창업지원센터

Tel : 031-740-7279  |  e-mail  : 20221566@eulji.ac.kr

프린트